헐리우드 탑여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오늘 아침 내한했습니다.

다음달 5일 개봉하는 영화 '패신저스' 홍보를 하기 위해서 인데..

개인적으로 제니퍼 로렌스는 분명 백인임에도 불구하고

선이 굵지않은 동양적 느낌의 소탈한 마스크가 무척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볼때마다 자꾸 걸그룹 타히티의 멤버 미소가 떠오르는..ㅎㅎ

 

2년전에 클라우드 해킹으로

누드 사진이 유출되기도 했었는데

그때 대단한 멘탈을 보여주기도 했었죠..

관련자료는 잘 찾아보시면 금방 get할수 있습니다.ㅎㅎ

 

오늘 16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7시반에 레드카펫이 있습니다.

시간 되면 직관가서 헐리우드 슈퍼배우들을 보시기를~

물론 날씨가 어마무시하게 춥긴합니다..ㄷㄷㄷ

 

 

Posted by wasa.B 트랙백 0 : 댓글 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득음♬ 2016.12.16 20:38 신고

    낯익다 싶었더니 미소였군요~ㅎㅎㅎ 영화는 잘 안 보는 편이라 영화정보는 잼병이지만 제니퍼 로렌스는 잘 알죠~ㅎㅎ 동양적인 마스크 외에 흉부 곳곳에 포진된 점들도 눈에 띄는 포인트죠 ㅎㅎㅎ

  2. addr | edit/del | reply 움하하하 2016.12.17 10:43

    금발에 깊고, 푸른 눈동자가 정말 인상적이에요
    이름은 몇 번 들어 봤는데, 제대로 보는 건 처음이에요~
    해외든, 국내든 요즘은 웬만한 유출 사건이 있어도, 피해자의 입장이라면 담담히 넘기는 듯 하더라고요...
    영화 봐야겠네요!